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이제부터 어떻게 해야 할까요?

by 심포게임 2022. 9. 5.

이제부터 어떻게 해야 할까요?
좋은 사람이 좋은 사람에게 모인다는 말이 있습니다.
좋은 사람이 되는 데 정답이 있는지는 모르겠지만...

나는 다른 사람의 감정에 따라 생각하고 행동하는 경향이 있습니다.
알고 싶지 않아도 상대방의 기분을 읽을 수 있고,
눈치가 빨라서 이미 다 눈치 챘지만 '티'는 주지 않는다.
상대방이 부담스럽거나 힘들더라도 상대방을 생각하고 배려하기 시작했습니다. 타고난 것 같아요.

나는 다른 사람들이 나를 미워할 만한 일을 하고 있다고 생각하지 않는다.
좋은 사람들이 보호받는 이 세상에서
내 성향이 미워지고 있어

무시당하지 않기 위해 상대방이 나쁜 행동을 하거나 선을 넘을 때
나는 차를 지불하고 말할 수 있어야 합니다.
이것은 잘 진행되고 있지 않습니다.

잘살아도 무례하고 선을 넘는 사람들이 너무 많습니다.
내 머리로 그렇게 해야 한다는 것을 나는 아주 잘 알고 있다.
타고난 성향과 충돌하는 것 같다.

이러고 저러면 안 되니까 여기 저기 휘둘리고 있어
내가 누구인지에 대한 질문을 던졌다.

누군가의 길을 잃은 것 같아요.

어떻게 해야 하나요?
이 미친 상태에서 벗어나려면 어떻게 해야 합니까?


추천사이트

댓글